라오스 밤문화 더욱 강하게 돌아오다. welcome to laos 2018

“라오스 밤문화! 김소장과 만나다.”  2018년 버전이 다시 시작됩니다.

welcome to laos 2018 night life ~~^^



블로그에 2015년에 라오스 밤문화 탐방을 올린 이후로 어찌하다 보니…2년이 훌쩍 지나갔군요.
성수기는 성수기대로 일에 치여 지내고, 비수기는 또 어찌하다 보니 시간이 쌩 지나갑니다.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면서도 그동안 정리조차 못했던, 밤문화 탐험 정보들을 다시 한번 정리하여 올려보려 합니다.



제우스 루프트 바 & 레스토랑


이전 정보로 올렸던 그 당시 가장 핫했던 바와 클럽 중 일부는 문을 닫은 곳도 생겼고, 그 반면에 더욱 멋진 인테리어로 만들어진 

신생 뉴 플레이스들이 새롭게 다시 탄생했습니다. 

직접 방문했던 곳들도 있고 , 잠시 들렀다만 와서 사진이 없는 곳들도 있어서.. 일단 급한 대로 자료는 해당업체의 페이스북에서

일부 가져 왔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화려하고 쎄끈해진 김소장의 라오스 밤문화 탐방이 2018년 다시 화끈하게 시작할 준비 중 입니다.



최근 야간에 출발하는 직항편이 계속 늘어나다보니, 낮 시간엔 관광지를 방문하더라도 밤 시간에 보낼곳이 마땅히 없는게 라오스의 

현실이지만..꼼꼼히 잘 살펴보면 가성비 대비 놀기 좋은곳들이 많은 곳이 바로 비엔티안이랍니다.

비엔티안이 볼거리 없다 놀거리 없으니 자꾸 방비엥  혹은 루앙프라방으로  빨리 올라가라고들 하시는데 그건, 다녀가신 여행자분들이 비엔티안의 매력을 잘 몰라서 하시는 말씀일수도 있어요.




방비엥의 사쿠라바에 비해선 비엔티안의 클럽들이 훨씬 놀기 좋구요…현지 문화를 체험 해 보거나 붙임성 좋은 현지인 친구들을 

사겨 보기도 좋지요.

라오스 밤문화를 가장 저렴하고 력셔리 하게 이렇게 놀 수 있는곳도 역쉬~ 비엔티안이 가성비 최고랍니다.

최근에 해외유학파 오너들이 만든 개성있는 루프트톱 바 들이나, 퓨전 식당들도 많이 들어서고 있어서
오랫만에 차를 타고 지나가다 보면 이런곳이 언제 생겼지 하고? 의문이 들 정도로 새로운 디자인의 뉴 플레이스가 늘어나고 있어요. 

각 업체마다 크고 작은 프로모션들도 자주 있어서..잘 이용하면 더욱 유용하게 이용 할 수도 있구요.





라오스인 지갑 기준으로 허걱!!하는 비용이지만 한국분들에겐 괜춘네…!!!이런 곳들도 많구요..
특히 현지 친구들이 이용하는 곳들은 가성비 대비 부담없이 아주 저렴한 곳들도 많아요…^^

2018 비엔티안의 나이트 라이프이자 놀거리 즐길거리를 찾는 여행자분들은 위하여…하나씩 천천히 정보를 공유해 볼까요?? 

너무 멀리 있는곳들 말고 메콩강에서 가까운 곳들부터.. 여행하고 남은 짜투리 시간을 보내기 쉬운곳부터..하나씩 하나씩..




물론, 유럽인들의 취향에 맞는곳들도 있고 한국인들의 취향에 맞는곳들도 있겠죠. 실제로 좋아요라고 유럽인들이 올린곳에 가 보면 

한국분들의 취향이 아닌곳들도 많았었구요…금액이 장남 아닌곳 들도 많았거든요..

하여, 2018년 라오스 방문의 해도 기념할겸 ,김소장의 라오스 밤문화 탐방은 온리 한국인 김소장의 기호에 맞추어 선정합니다. 그중에서 알아서 골라서 잘만 이용하시면 라오스 비엔티안 밤문화 이용 꿀팁!이 되실 수 있겠죠??



라오스 비엔티안의 잠못 드는 밤…  무료한 밤….심심한 밤….
다양한 라오스 밤문화 정보 (night life)를  공부하셔서 즐겁고 재미있게 비엔티안을 제대로 즐겨보세요.

더이상 볼 것 없다는 이야기, 오우~~노우!! 그건 비엔티안 낮의 이야기??
비엔티안 밤의 이야기는 본인 스스로 만들어 보세요.^^ 



welcome to laos 2018 !! vientiane night life~~^^


천천히 하나씩 하나씩 시작해 볼까요??


댓글 남기기